행동하는 의료정책 전문가

존경하는 회원 동지 여러분!


이용민의 의료정책 PAGORA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
지금 의료계는 그 어느때 보다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. 의사 수탈구조가 고착화하는 가운데 정부는 점점 더 의사들을 옥죄어 오고 있고, 한방의 침탈도 갈수록 노골화하고 있습니다.


그런 점에서 지금은 투쟁에 나서야 할 때입니다. 투쟁 없이는 비정상적인 제도를 바로 잡을 수 없고, 정치권까지 가세하고 있는 한방의 침탈을 막아낼 수 없습니다.


북한을 보십시오. 저들이 왜 저토록 기를 쓰고 핵과 미사일에 매달리겠습니까? 무력을 앞세워  협상력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입니다.


우리도 협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투쟁의 대오를 단단히 하고 무력을 준비해야 합니다.  뿐만 아니라 한 걸음도 물러나지 않겠다는 강한 결의를 보여주어야 합니다.


전쟁 없이 승리하는게 상책입니다.  하지만  투쟁력  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. 반면에 대안 없는 투쟁 역시 힘을 발휘하기 어렵습니다.  


그간 의료계는 수동적으로 일관해 왔습니다. 정부의 공세를 막아내기에 바빴습니다.  한 번도 의료정책에서 정부를 선도한 적이 없다보니 언제나 수세에 몰리기만 할 뿐이었습니다.


이제 공세로 돌아서야 합니다. 그래서 정책개발과 앞서가는 비전의 제시가  필요합니다.


존경하는 회원 동지 여러분!


저 이용민과 함께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.   회원조직화 방안과 정책 제안에 적극 참여해주십시오.  저 이용민과 함께 힘을 합해 주십시요. 우리의  잠재력을 보여줍시다.


저 이용민, 회원 동지 여러분의 귀한 뜻을 받들어 한 손에는 투쟁의 횃불을, 한 손에는 정책적 비전을 들고 정부를 리드해 나가겠습니다.  


감사합니다.